본문 바로가기
해외 여행 및 관광지

스페인 시체스 (Sitges) - 유럽 해변 도시, 라이카 사진 여행

by □■■□■ 2021. 2. 11.
반응형

안녕하세요! 여행 정보 저장소입니다.

 

오늘은 2017년 1월에 다녀왔던 시체스 여행 사진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.

 

라이카 M typ240과 Summicron-M 50mm f/2.0, Elmarit-M 90mm f/2.8을 사용했습니다.

 

스페인 시체스 (Sitges) - 유럽 해변 도시, 라이카 사진 여행

 

스페인의 작은 해안 도시인 시체스는 바르셀로나의 남서쪽 35km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. 2018년을 기준으로 약 29,000명의 인구가 거주하고 있으며 호텔(4500 베드 이상) 및 관광업을 주요 산업으로 하고 있는데요, 시체스 국제 영화제와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한 관광 도시입니다. 바르셀로나에서 기차를 타면 쉽고 빠르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. 시체스의 물가는 인근 대도시인 바르셀로나와 비슷한 수준입니다.

 

아름다운 시체스의 해변을 거닐다 보면 여유롭게 산책을 즐기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. 짭조름한 바다 냄새와 멋진 풍경이 잘 어우러져 여행의 행복을 더욱 키워줍니다. 현지인들 보다 세계 각지에서 온 관광객들이 훨씬 많아 보였습니다.

 

해변가 한켠에는 식당과 카페들이 많이 입점해 있는데요, 몇몇 맛집들은 줄을 길게 서야지만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.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해변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.

 

해변 반대편에 위치한 주택가의 안쪽으로 들어가 보았는데요, 유럽 대도시의 건축물들처럼 화려하진 않지만 소소한 매력을 가진 작은 건물들이 저를 반겨 주었습니다. 낮은 채도의 사진과 흑백 사진이 매우 잘 어울리는 골목들이 많았습니다.

안쪽 골목을 거닐다 보면 다양한 색채의 집들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비교적 햇빛이 잘 드는 위치에서 한 컷 담아 보았습니다. 이렇게 예쁜 해변 마을의 집에서 살 수 있으면 얼마나 행복할까요?

 

주택가를 거닐던 도중 귀여운 고양이를 쫓는 어린 아이의 모습을 발견하고 재빨리 사진으로 담아 보았습니다. 라이카 M 바디들은 자동 초점 모드를 지원하지 않는데요, 매우 운이 좋게 핀이 잘 맞아서 훌륭한 작품을 건질 수 있었습니다.

 

아름다운 시체스의 해변과 안쪽 골목들을 열심히 거닐며 사진을 찍다 보니 금새 저녁 시간이 되었습니다. 누르스름한 노을이 비치는 시체스의 골목은 색다른 매력의 사진을 안겨다 주었습니다.

 

해질 무렵의 시체스 해변 풍경은 경이로움 그 자체였습니다. 지금껏 보아온 해변 노을 중에서 가장 아름다웠는데요, 라이카 M 바디 특유의 색감과 잘 어울린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.

 

이번 포스팅에서는 라이카 M typ 240으로 담은 스페인 시체스의 모습을 공유해 보았는데요, 너무나도 아름다운 모습에 압도되어 코로나 이후 재방문 예정지 1순위로 간직 중입니다.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 여러분들도 꼭 한 번 방문해 보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.

 

촬영 정보 - Leica M typ 240, Summicron-M 50mm F/2.0, Elmarit-M 90mm F/2.8

반응형

댓글